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드라마

넷플릭스 한국드라마 순위 정주행 해봅시다!

넷플릭스 한국 드라마 순위 추천!











안녕하세요.


라진남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넷플릭스 한국 드라마 순위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넷플릭스에서 한국 드라마와 제휴를 갖고 있기 때문에 여러 드라마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지난 인간수업 드라마에 관련된 포스팅에 이어서 이번에는 완결된 드라마 중에서 시청률 순위대로 추천 드려볼까 합니다!





넷플릭스 한국 드라마 순위




 


시청률이 정말 높았던 드라마죠! 정말 재미있게 봤었던 드라마입니다. 공효진과 강하늘을 중심으로 전개되는 흥미진진한 이야기에요. 시청률이 갈수록 높아졌던 드라마!







공영방송이 아닌 JTBC 드라마에서 시청률 최고 23.7%에 도달했던 드라마죠. 각각의 배우들이 열연을 하셨고 2018년 드라마에서 정말 인기가 많았었던 드라마입니다. 꼭 보시길바래요.ㅎㅎ






현빈과 손예진 주연의 드라마입니다. 특히나 주연들의 미모와 분위기 때문에 여성들에게 인기가 정말 많았었던 드라마입니다. 또한 공영방송이 아닌 tvn에서 시청률 21%를 도달했던 기록이 있습니다!!


 



응답하라 1988 특히나 저는 정말 재미있게 봤었던 드라마였습니다. 이 드라마로 인해서 인기가 급상승 했던 배우분들이 많았었는데요. 각자 역할에 맞게 연기를 정말 잘하셔서 더 재미있었습니다. 시대적 배경을 잘 연출했고 시리즈로 많이 나왔지만 저는 응답하라 시리즈 중에서 응답하라 1988이 가장 재미있었습니다.





미스터선샤인! 일단 출연진 분들을 보고 꼭 봐야겠다는 생각을 했었던 드라마였는데 역시 정말 재미있게 봤었던 드라마입니다. 이병헌씨의 연기는.. 흠잡을 곳이 없었어요!ㅎㅎ  tvn에서 시청률도 높았었던 드라마였습니다.





웹툰 원작으로 만들어진 드라마 입니다. 박서준씨의 극중 박새로이의 머리 스타일로 한참 유행했었죠! 일명 박새로이컷이라고 했었어요. 넷플릭스 드라마 인간수업의 주인공인 김동희씨도 출연진으로 나왔었습니다. 유치하게 생각할 수도 있었지만 저는 재미있게 봤었어요.ㅎㅎ




드디어 시그널 차례가 왔네요! 이 드라마는 제가 정말 추천해드리고 싶은 작품인데요! 역시나 출연진 분들 모두가 열연을 해주셨었는데 그 중 개인적으로 저는 조진웅씨를 다시 보게 되었던 드라마였습니다. 아직 안보신 분들이 있으시다면 꼭 보시길 바랍니다! 시그널 시즌2도 나왔으면 하네요.ㅎㅎ


 



교도소의 배경으로 만들어진 드라마인데요, 처음 뵈었던 출연진 분들이 많이 계셨었는데 인기가 많은 드라마들은 다 이유가 있더라구요! 은근 꿀잼인 드라마였습니다! 


 



배경이 특이했던 드라마였었는데 원작은 소설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인지 설정이 남달랐었는데요, 약간 유치하게 느껴지기도 했지만 재미있었던 드라마입니다!




이상 여기까지 넷플릭스 한국 드라마 순위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시청률을 토대로 개인적인 순위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시청률이 높진 않았지만 재미있었던 드라마들이 많이 있는데 나머지 드라마들은 다음 포스팅에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