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드라마

넷플릭스 한드 추천 숨겨진 꿀잼 드라마!

넷플릭스 한드 추천 인기가 많이 없었지만 꿀잼드라마 추천!






안녕하세요.

라진남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지난 글에 이어서 넷플릭스 한드 추천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시청률과 상관 없이 주관적인 추천임을 알려드려요! 물론 재미가 없다면 추천 드리지 않습니다!ㅎㅎ 모아보니 케이블 방송에서 방영했었던 드라마들이 많네요. 1화부터 최종화까지 쭉 정주행 하실 만한 작품들을 가져와봤어요!






나쁜 녀석들 드라마는 다들 많이 들어보셨을 거에요. 시즌1에서는 마동석씨와 김상중씨 때문에 유명세를 많이 탔었죠! 시즌1을 보고나서 시즌2를 많이 기다렸었는데 3년 뒤에 나오더라고요. 시간이 널널하시다면 시즌1~2 모두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다음은 미생입니다. 장그래! 들어 보신 분들도 있으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임시완의 연기력을 보게 된 드라마였는데요, 변요한씨가 유명해지게 된 드라마이기도 합니다. 






이 드라마 또한 제가 정말 재미있게 봤었던 드라마 중 하나 입니다. 시즌1, 2, 3까지 나온 드라마인데요. 넷플릭스에는 시즌1만 있더라고요. 아쉽긴 했어요! 시즌1부터 다시 보고 싶었던 드라마였었거든요.ㅎㅎ

이하나씨의 매력을 느낄 수 있었던 드라마이기도 했습니다.



 



뷰티인사이드! 이 드라마는 이전에 영화로 개봉했었던 드라마 입니다. 영화의 주인공은 한효주씨로 나왔었고, 드라마의 주인공으로는 서현진씨가 맡아서 열연을 해주셨었습니다. 소재가 특이했던 드라마여서 저는 더 재미를 느꼈던 것 같습니다. 출연진 배우 분들도 연기를 잘해주셔서 그랬고요!







이번 드라마는 식샤를 합시다 입니다. 시즌2까지 나왔던 드라마인데요, 윤두준씨를 중심으로 시즌1에는 이수경씨가, 시즌2에서는 서현진씨가 여주를 맡은 드라마입니다. 맛있게 먹는 모습들이 저는 좋아서 재미있었습니다!







이 드라마에서는 박보영씨가 정말 귀엽게 나왔던 드라마인데, 김슬기씨가 귀신역할로 연기를 해주셨는데 소재가 특이했던 드라마였습니다. 조정석씨도 나온 드라마라서 재미있게 봤었습니다!!







치인트라고 불리었던 드라마인데요, 웹툰이 원작이라 그림체와 비교해봤었는데 정말 비슷하게 잘 연출해서 제작한 드라마라고 생각했었습니다. 저는 모든 출연진들이 제 마음에 들었어서 재미있게 봤었던 드라마였습니다. 대학교를 배경으로 한 캠퍼스 드라마였습니다!!






마지막으로 드라마 터널 입니다. 터널로 인해 시간을 뛰어 넘나드는 내용인데요, 범죄 수사물을 다루는 내용의 드라마입니다. 출연진분들 중 조연으로 출연 해주신 분들의 연기가 너무 좋았어서 더 재미있게 봤었던 드라마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시청률은 높지 않았었지만 재미있게 봤던 드라마들을 뽑아서 알려드렸는데요. 1화부터 최종화까지 정주행 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